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사이드바 썸네일 표시 오류>



며칠 전부터 티에디션을 이용한 홈 화면 썸네일과 사이드바 최신 글 목록 썸네일이 엑박으로 표시되다가, 티에디션 홈 화면은 정상적으로 다시 썸네일이 표시되는데.. 사이드바 썸네일은 표시되다가 다시 또 표시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 스킨을 변경하거나 코드들을 수정하면서 내가 뭘 잘못 건드려.. 사이드바 최신 글 썸네일이 안 나오는 건 줄 알았는데, 스킨 배포해주신 Readiz 님 블로그와 FastBoot 스킨 사용하는 다른 블로그들도 마찬가지로 사이드바의 썸네일이 표시되지 않고 있네요.


원래는 이런 식으로 표시되어야 정상인데.. 임시로 아이유 사진이 보이도록 변경해두었습니다.


사이드바, 검색 결과, 카테고리 목록의 썸네일은 그동안 대표 이미지가 아닌 포스팅 게시물의 제일 위에 있는 1번째 이미지가 자동으로 표시되었던 거 같은데, 이것도 언제부턴가 대표 이미지로 표시되는 거 같고...


RSS 개수도 수정해보고 제가 아는 선에서 이것저것 시도해봤지만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스킨의 문제인 건지 티스토리 자체에서 RSS를 불러오는 방식이 변경된 것인지.. 조금 더 시간을 두고 해결방안을 찾아보도록 할 테니 당분간 보기 불편하시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스킨으로 변경하던지, 아니면 최신 글을 안 보이게 처리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