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예전에 사용하던 인스타그램 사진 받는 앱에선 여러 장을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없어 찾아보던 중, 괜찮은 앱이 있길래 소개해봅니다. 제 폰에서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같은 해상도의 사진과 영상이 2개씩 다운로드 되는데, 똑같은 사진과 동영상이니 1개씩 지우면 되니 크게 불편하진 않습니다.




앱이름 : 포토스인스타




▲ 플레이 스토어에서 포토스인스타를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테스트로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상을 한 번에 다운로드해 보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bUbHAkA5gZ/?taken-by=twicetagram





 다운 받고자 하는 인스타 주소에 들어가 좌우로 넘겨보니 사진 3장과 동영상이 1개 있습니다.





 포토스인스타 앱을 먼저 실행 시킨후 다시 다운 받고자 하는 인스타로 들어가 주소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인스타그램 앱에선 점 모양 3개를 클릭해 공유 URL 복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알림 창에 다운로드 완료 알림이 나타납니다.





 사진 3개와 동영상 1개가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처음에 이야기 드린 것처럼 제 폰에서만 그런 건지 모르겠는데 같은 사진과 영상이 2개씩 다운로드 되었는데 같은 사진과 영상이니 1개씩은 지워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추가 - 


인스타그램 앱에서 링크 복사해서 하면 그냥 정상적으로 1개씩 다운로드 되네요.


크롬 브라우저에서 주소를 복사해서 할 때만 2개씩 다운로드 되었던 거 같습니다.



아래는 동영상 설명입니다.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