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얼마 전부터 갑자기 현재 블로그 스킨을 한번 바꿔볼까 생각이 들어, 많은 스킨들을 찾아보고 이번 주말 내내 컴퓨터 앞에 앉아 스킨들 뜯어보면서... 잘 모르는 HTML/CSS 검색해가며 필요한 부분들을 조금씩 수정해보다 궁금증이 생겨 글 남겨봅니다.





현재 스킨을 사용하는 이유가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카테고리나 최신 글 목록들이(썸네일) 표시가 되는 부분이 다른 글을 찾아보기가 편한 거 같아 가장 마음에 들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모바일로 들어온 방문자분들은 실제 최신 글 목록이나 카테고리 목록이 현재 보는 페이지 하단에 있겠지만, 다른 글을 찾아보는데 조금 수월하게 이용하고 계신지 아닌지 궁금해 의견들을 듣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블로그에 적용해보고 싶은 갤러리형 스킨들이 여러 가지가 있는데 참고해보려고 합니다. 마음에 들게 수정하는 게 너무 어려워 실제 스킨 변경을 할지 안 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나중에라도 참고해보려 합니다.


아래는 블로그에 적용해보고 싶은 스킨들 캡쳐해보았는데 스압주의하세요. 이쁜 스킨들이 참 많네요 :)







주말 동안 배포해주시는 스킨들 적용해보고 코드만 뚫어지게 봤는데도 하나도 모르겠네요......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