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할인 및 무료로 바뀌었을 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앱입니다.


가끔 커뮤니티를 이용하다 보면 게시물 중 ○○○앱 기간 한정 무료로 풀렸네요.라는 글들을 종종 보아왔습니다. 그런 게시물 볼 때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오~ 좋네 나중에 필요할지도 모르니 일단 받아놔야지" 생각하면서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 앱들을 다운로드했었어요.


그러다 얼마 전 문득 이런 게시물 작성하는 분들은 이런 정보를 어떻게 아는 거지?! 궁금해 검색하다 보니 할인 및 무료로 풀린 앱들을 알려주는 좋은 어플이 있어 며칠 사용해보고 괜찮은 거 같아 소개 글 남겨봅니다.



앱 이름 : appsales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스토어 실행

플레이 스토에서 appsales 를 검색 및 설치

appsales 앱 실행




appsales 앱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자주 가보는 탭은 역시 현재 무료 앱 탭입니다.

최신 할인 앱 탭에도 여러 가지 할인하는 앱 목록이 보이고요






목록들을 보다 관심이 있거나 설치하고 싶은 앱이 있으면 해당 앱을 클릭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아이콘 모양을 클릭하면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플레이 스토어 해당 앱으로 이동하였으면 설치하시면 됩니다.

평소 관심 있는 픽테일 - 뉴욕 필터가 무료로 풀려 바로 설치해보았습니다

전 스샷 남기기 전 먼저 설치를 해서 며칠간 무료로 풀리는지 정보가 안 보이는데






보통 아래 스샷처럼 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설정 관련해서 잠깐 설명드리면 사용하고 있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해놓으면 관심 목록을 동기화해서 관심 목록에 있는 앱이 할인이나 무료로 풀렸을 때 알림으로 알려줍니다.





필터 부분 설정은 최소 할인율과 최소 다운로드 수 및 만료된 할인 정보 감추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림 설정에서는 새로운 할인과 관심 목록 가격 인하 알림이 설정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는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를 클릭할 때마다 연간 금액이 계속 바뀌는데 앱 설치 전 제가 검색해본 바로는 대략 2000원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연간 금액이 왜 자꾸 바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굳이 업그레이드 안 하셔도 할인 및 무료 앱 정보 받는 데에는 아무 제한이 없으니 필요하지 않으신 분은 프리미엄 업그레이드를 안 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장점 : appsales 앱을 통해 정보를 받고 플레이 스토어에서 한번 설치 받아놓으면 다운받운 계정을 해지 않는 한 언제든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으니 좋은 거 같습니다.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