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7년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수입차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2종의 한글 서체를 무료로 공개했습니다. 명조체와 고딕체 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서체 2종은 ㈜윤디자인그룹과 공동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사진 출처: 메르세데스 벤츠 홈페이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고유의 ‘모던 럭셔리(Modern Luxury)’ 감성을 주제로 개발된 서체를 무료로 만나보세요.



▶ 우아한 품격을 나타내는 명조체 계열의 MBK CorporateA 폰트


▶ 젊고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딕체 계열의 ‘MBK CorporateS’ 폰트



벤츠 한글 서체 다운로드

https://goo.gl/pX2Lms


setup 폴더 - win 폴더 - 설치 파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 MBK 서체 라이센스


MBK 서체(MBK CorporateA, MBK CorporateS)의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있습니다.

MBK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 비상업적인 용도로 사용되는 것을 허용합니다.

MBK 서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에서 상업적인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MBK 서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복사 및 배포의 대가로 요금을 부과하거나 수령할 수 없습니다.

MBK 서체는 어떠한 이유로든 수정 및 재배포를 할 수 없으며,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MBK 서체 사용 시 이러한 활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