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업데이트 이후 핸드폰을 집어 들면 켜진다거나 여러 가지 좋은 기능들이 생겼는데, 그중 마음에 들었던 게 퀵 패널 색상을 내가 원하는 색상들로 변경할 수 있어 알려드립니다.



며칠 동안 퀵 패널을 변경해 사용하면서 느낀 단점은 현재 2가지 있습니다.


1번째 단점 : 19.04.23 오류 수정 되었습니다.

https://kissme2145.tistory.com/1526



퀵 패널 배경을 투명하게 하면 삼성 뮤직 플레이어 컨트롤 아이콘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2번째 단점 : Dd 님께서 댓글로 기존으로 돌아가는 방법 알려주셔서 바로 아래 추가했습니다.


인디케이터 아이콘 표시 여부만 변경해 사용하다가 퀵 패널을 한번 변경하면 다시 기본 퀵 패널로 돌아갈 수 없음.

QUICK-PANEL STAR 사용을 중지하면 다시 이전 기본 퀵 패널로 돌아갈 수 있으나, 인디케이터 아이콘 제거한 것들도 다시 나타납니다...

인디케이터 아이콘 상단에서 제거 후 만족하면서 사용하다 호기심에 퀵 패널 색상 변경하면 기본 퀵 패널로 돌아갈 수 없으니 이점 꼭 유의하셔야 합니다.


설정한 퀵 패널을 살짝 클릭하면 우측 하단 설정 해제로 기본 퀵 패널로 돌아갑니다.

(저는 계속 길게 누르니 편집밖에 나오지 않아 몰랐어요...)


다시 한번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저는 위 2가지를 크게 신경 쓰지 않아 만족하면서 사용 중인데, 어떤 분에겐 치명적일 수도 있으니 서두에 이야기 드렸습니다.



적용방법


갤럭시 스토어에 들어갑니다.


굿락 검색 후 어플 설치


▶ 굿락 어플 실행 - QuickStar 선택


퀵패널 설정 - 플러스 아이콘 클릭 - 컬러 선택


▶ 원하는 배경 색상과 글자 색상 선택 및 투명 블러 효과 설정 - 상단 적용 버튼으로 완료


이런 홈화면에서 퀵 패널을 내리면


이런 식으로 퀵 패널 색상도 변경되고 알림을 표시해 줍니다.


이건 몇 시간 전 토트넘 vs 허더즈필드 경기 알림 내용

손흥민 종료 6분 전 출전해서 어시스트 기록!!


아까 설정에서 배경 색상을 붉은색 계열로 선택해 손흥민 교체 출전 알림 배경이 붉습니다. 


손흥민 어시스트 알림 배경도 바로 위 설명과 동일합니다.


처음에 이야기 드린 단점 상관없으신 분들은 이런 식으로 색상과 배경을 투명하게 변경해 사용하시면 이쁠 것 같습니다 :)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