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오늘 소개해드리는 폰트는 2018년 한글날 공개된 배스킨라빈스체입니다. 배스킨라빈스체는 윈도우용과 맥용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상업적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는 것은 금지되어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체 다운로드

배스킨라빈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공개되어 있습니다.


폰트 적용 방법 - 윈도우 7 기준



폰트 다운로드

다운로드한 폰트 압축해제

TTF 폰트 복사

제어판 - 모양 및 개인 설정 - 글꼴 이동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 2018년 한글날을 기념하여 무료 글꼴 공개


■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개성을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


■ 초성의 세로획과 가로획의 높낮이 차이로 다양한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리듬감 표현!


■ 받침도 들쭉날쭉한 형태로 배스킨라빈스 특유의 유쾌하고 통통튀는 귀여움 포현!


■ 배스킨라빈스 전용서체는 글자마다 특징이 돋보이는 서체라는 점을 감안하여 가변폭을 적용해 글의 흐름이 좋도록 작업


■ 크게 OTF 그래픽용과 TTF 일반용으로 나누어져 있으면 Regular, Bold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런 식으로 웹폰트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테스트로 적용해본 배스킨라빈스 R 웹폰트 모습)


■ 라이선스


배스킨라빈스의 '배스킨라빈스체' 지적재산권은 비알코리아(주)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체는 인쇄물, 광고물, 온라인 등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포된 파일 그대로 사용해야 하며, 글꼴 자체를 유료로 판매하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글꼴을 임의 수정/개작하여 재배포하는 것은 금지합니다.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