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저번 주말 아직도 몸이 좋지 않아 델루나도 보지 못하고

침대에만 누워있었는데,


호텔 델루나 12화에 아이유 OST가 나왔다는 소식을

월요일에 듣고, 노래를 찾아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가사가 딱 장만월이 구찬성에게 전하는 이야기처럼 느껴졌는데

멜론에 가봐도 OST가 없길래.. 기사를 찾아보니

OST 발매 계획은 따로 없고, 오직 12화 엔딩만을 위하여

그리고 호텔 델루나 팬들에게 주는 선물로 아이유가 만든 곡이라고 하더라고요.


노래가 너무 좋은데, 풀버전도 들어보고 싶네요!!

콘서트에 가면 들을 수 있으려나..


아무튼 발매 계획은 없고, 노래는 또 너무 좋아 계속 듣고 싶으니

스마트폰에 넣어 들을 용도로 앨범 커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델루나 OST 형식으로 만들까 하다, 그냥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만들었습니다.

사용하실 분이 계실지 모르지만, 사용하실 분은 사용하세요.



적용화면





앨범 커버 배경화면 & 파일








아이유 - Happy Ending(해피 엔딩)


우리의 결말이


슬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이 순간을 떠올리면


울지 않도록 그러면 안될까


Want happy ending


그럴 수 없다면


아주 아픈 상처가 되어줘


너를 기억할 수 있는 흉이 지도록


기꺼이 아플게


그래주겠니


연약한 너를 바라보며


오랜 괴로움을 잠시 잊어


이대로 한 번 더 네게 안겨쉬고 싶어


자꾸 커지는 두려움보다


참을 수 없는 욕심이 나


눈이 부실 겨울의 너도


보고 싶어져


그럴 수 없다면


이 장면으로 날 기억해줘


서글프게 아름다운


우리의 밤도 꽃잎이 날리는


our happy ending



파일은 선물입니다 :)

그리고 덕질도 몸이 건강해야 할 수 있는 거네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1. profile

    https://imgur.com/pgCg3iV.jpg

    나중에 받아야지 생각은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만들어서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ㅋㅋ

    델루나 끝나기 전에 다 나으시면 좋겠네요 ㅠㅠ 건강한 덕질 응원합니다!

    2019.08.20 22:18 신고 수정 / 삭제 답글
  2. profile
    비내음

    크...솜크루님 곰오디오스킨들 정말 좋았는데ㅜㅜ아직도 아이유꺼는 다 갖고있다는... 다시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ㅜ

    2019.08.21 16:05 수정 / 삭제 답글
    • 저는 포맷하느라 다 날려먹고 4개밖에 안가지고 있는데.. 욕심나네요 다 가지고 계시다니!!!

      https://imgur.com/CnMg8lT.mp4

      2019.09.23 22:20 신고 수정 / 삭제 답글
  3. profile
    비내음

    어서 쾌차하시길!!!

    2019.08.21 16:05 수정 / 삭제 답글
  4. profile
    아라쓰

    파일 감사합니다. 쾌차하세요...

    2019.08.22 17:13 수정 / 삭제 답글
  5. profile
    ㅇㅇ

    유애나인데 좋은사진들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2019.09.07 16:23 수정 / 삭제 답글
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 129
이전 다음
URL이 복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