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FrenchGermanItalianKoreanPortuguese


제 아리따움 ; Kiss Me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T 전화 테마나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기 위하여 방문하십니다.


테마나 배경을 만들고 난후.. 항상 제가 이용하는 기기에서만 확인 후 업로드하면서, 다운로드해 사용하시는 방문자분들의 실제 적용 화면 모습이 궁금했었는데..


블로그 스킨에 이미지를 첨부할 수 있는 기능이 생겨 소개해드립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릴 텐데, 어렵지 않으니 앞으로 많은 적용 화면 인증들을 기대해봅니다 :)


▶ 댓글 말풍선 좌측 하단에 있는 그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imgur 사이트 화면이 열릴 텐데, 이곳에서 중앙에 있는 "Browse"를 클릭해줍니다.


▶ 본인 스마트폰 갤러리에서 업로드할 이미지를 선택해줍니다.


▶ 이미지 업로드가 완료되면 자신이 업로드한 이미지가 보이는데 이미지 우측 상단에 있는 Copy 버튼을 클릭해 주소를 복사


▶ 또는 이미지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이미지 주소를 복사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텐데 이곳에서 링크 주소 복사를 선택해줍니다.

(PC에서는 마우스 우클릭으로 복사하면 됩니다.)


2가지 방법 중 자신이 편한 방식으로 이미지 주소를 복사해주세요.


▶ 댓글 창으로 돌아와 댓글 말풍선에 내용 입력 후, 조금 전 복사한 이미지 주소를 붙여 넣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 그러면 이렇게 댓글에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GIF 움짤의 경우 똑같이 업로드 후 아까와 마찬가지로 상단에 있는 Copy를 클릭해 주소를 복사해줍니다.


▶ 댓글 내용 입력 후 복사한 주소를 붙여 넣고 그 뒤에 점(.) 과 확장자 mp4를 더 써준 후 아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움짤 이미지도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 이미지 주소가 123 이면 123.mp4 이렇게입니다.


■ 참고로 댓글에 영상을 첨부하고 싶을 땐, 유튜브 주소를 넣어주면 됩니다.


앞으로 많은 적용 화면 인증들을 기대하겠습니다 :)


아리따움 배경화면 앱(app) 설치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